2012년 7월 3일 화요일

신드롬 30회 재방송 토도우 휄꼐졌


나는 놀라서 벌떡 자리에서 30회 일어났다. 잘못했으면 쌀을 쏟을 뻔 신드롬 했다.



내가 돌아보자 내 두어걸음 뒤에 토도우 할아버지 한 분이 서 신드롬 있었다. 승복을 입었지만 머리

가 길어서 어깨까지 내려오는 것이 거의 내 재방송 재방송 머리카락 길이 쯤 되어 보였다.



작달막한 키에 한 손은 뒷짐을 지고 한 손에는 호미를 들고 있었다.



“이런 죄송합니다. 어르신. 아무리 불러도 토도우 아무도 안나오시기에 기다리다 배가 고파
30회



2012년 6월 29일 금요일

그래도당신 30회 재방송 토도우 6월29일 다떰룩약


라딘과 다른 사람들도 재방송 갑자기 뭉치가 왜 그래도당신 토도우 이러나 하는 그래도당신 눈치였다. 그래도당신 이놈이 꽤 토도우 세긴

해도 다굴로 처리하면 30회 가볍게 죽일 수 있을 것 같았던 것이다. 30회 이놈의 재방송 레벨은 토도우

아직 500대 초반 같았다.



거기에 3차 재방송 직업도 6월29일 6월29일 아닌 2차 직업의 몬스터라니! 이 층의 마물들 30회 중 그다지

강하지 않은 놈임에 틀림없었다. 그렇다면 답은 단 하나, 더 강한 놈들이

몰려오기 6월29일 전에 이놈이라도 죽여야 일이 풀릴 것 같았다.





2012년 6월 24일 일요일

전국노래자랑 다시보기 토도우 6월24일 께젖줴겐껜




처음 다시보기 써보는 토도우 6월24일 다시보기 글이라서 6월24일 6월24일 그런지 전국노래자랑 문법도 많이 이상하고 표현도 유치하지만, 나름대로 노력하고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도 처음 1장 쓸때보다는 많이 전국노래자랑 늘은 것 같아서 토도우 조금 전국노래자랑 기분이 좋아지고 있기도 하고요.



앞으로도 제 글을 읽어 주시고 날카로운 지적을 토도우 부탁드립니다.



-초보작가 자유팰러딘 올림-





-------------------------------------------
다시보기


2012년 6월 20일 수요일

유령 7회 다시보기 토도우 쌀볶덛




제임스는 일단 그렇게 둘러댔다. 그러자 다시보기 역시 혼자서 도망가는 것이 처음이었던 그녀는 유령 그런가 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제임스의 말이 토도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 다시보기 것이다.



'아가씨, 아무리 도망가도 토도우 안 돼요. 라딘이 만들어 토도우 유령 놓은 연금술 마스터의 천리추종향은 한 달 동안 향기가 유지된다고요. 이런 재미있는 사건을 내가 포기할 것 같아요? 유령 잘해보자고요, 7회 우리.'



속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7회 전혀 다른 말을 태연스럽게 꺼내는 제임스는 역시 라딘의 교육의 다시보기 산물이라고 할 만 했다.



"아, 그런데 사실 리사 7회 양에게 말씀드릴 것이 있어서 찾아 왔습니다."









2012년 6월 16일 토요일

특파원현장보고 다시보기 토도우 6월16일 추왯눗듦


"라딘 님, 그리고 아도 토도우 용병단을 비롯한 여러 용병단 분들께 저희 난민들은 마음으로부터 감사의 특파원현장보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희들의 대부분이 이렇게 안전 지역까지 무사히 피난 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헌신적인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다는 특파원현장보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저희 난민들은 다시보기 심각한 위기에 6월16일 빠져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겠지만, 저희들은 지금 조금의 생계수단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대로는 저희들의 대부분은 좋지 못한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 용병단 여러분, 이 말이 얼마나 무책임하고 여러분을 곤란하게 하는 말인지 저는 잘 토도우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너무나 절박하고 의지할 사람은 6월16일 여러분들 밖에는 없습니다. 제발 저희들을 도와 주십시오.

저희들이 토도우 이 특파원현장보고 상황을 극복할 수 있게 저희들을 보호해 주십시오. 저희에게는 식량과 치안을 유지할 무력 등 모든 것이 모자랍니다.



어제 여기 있는 각 마을의 대표 분들이 모여서 앞날에 대해 여러 가지로 상의하였습니다만, 이 6월16일 상황은 역시 다시보기 아도 용병단과 여러 용병단원 분들에게 기대는 수밖에 없다는 결론을 다시보기 내렸습니다. 저희를 살리실 분들은 여러분 밖에는 없습니다. 저희들이 미래를 맡아 주십시요.




2012년 6월 12일 화요일

추적자더체이서 6회 다시보기 토도우 챗폿쌨




"젠장, 미리네, 다시보기 마을 추적자더체이서 용병들에게 마을 사람들 피신시킬 준비 하라고 다시보기 그래.

안타깝지만 질것 같아. 바바 형! 방벽이 깨지면 방벽 6회 안으로 들어오는 골렘과 병사를 막아 줘요. 토도우 그러면 6회 궁수들한테는 공격 안 당할 거에요.

시간을 끌어야 되요."



"알았어, 으득, 악령기사놈, 두고 토도우 보자. 언젠가 토도우 이 6회 빚은 추적자더체이서 갚고 말겠어."



악령기사에게 추적자더체이서 미래를 기약하며 도끼바바는 부대원들에게 방벽 뒤에서 대기할 것을 명했다.


다시보기




2012년 6월 8일 금요일

tv소설사랑아사랑아 25회 다시보기 토도우 6월8일 뿜핏핌층


다시보기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싱가포르 석유 6월8일 선물시장은 만약 6월8일 중국이 tv소설사랑아사랑아 남사군

도 주변해상을 봉쇄한다면 시장 자체가 25회 붕괴되어버립니다. 미국은 풍부

한 부존자원에도 불구하고 25회 토도우 유독 석유만은 전략적으로 토도우 수입해왔습니다.

알래스카의 풍부한 다시보기 원유를 1995년에야 수출을 허가한 것을 봐도 알 수

있듯이 미국은 원유를 tv소설사랑아사랑아 거의 tv소설사랑아사랑아 6월8일 수출하지 다시보기 않습니다. 멕시코는 25회 정치적 토도우 불안

정 때문에 안정적인 공급원이 되지 못합니다. 그리고 미국과 멕시코 두



2012년 6월 3일 일요일

csi마이애미시즌9 다시보기 토도우 6월3일 영툰윗




그렇게 라딘의 머릿속이 6월3일 죽음에 토도우 대한 6월3일 공포에 잠식되어갈 다시보기 무렵, 드디어 csi마이애미시즌9 csi마이애미시즌9 다시보기 토도우 절망만이 남아서 선택되어졌던 운명에 변화가 토도우 일어났다.



- 다시보기 슈~웅~~ csi마이애미시즌9 -



-퍽, 끼이이익!-



길이 1.8m의 6월3일 그레이트 액스가 100m를 날라 가는 광경을 본 적이 있는가!






2012년 5월 30일 수요일

수상한 가족 7회 재방송 토도우 쥣뻐쉑퍼얍


또한,몹의 레벨이 자신보다 가족 20% 이상인 경우는 40%의 경험치 보너스 밖에 받을 수 없다.



2-3) 파티는 자신과 레벨차가 상하 20%이하인 토도우 사람과 수상한 맺을 수 있다. 재방송 물론 그 이상가는 사람과 맺을 수도 수상한 있지만, 경험치가 안 들어온다.

파티시 7회 경험치는 파티원이 나누어 가지는 데, 레벨 %당 1%의 경험치의 차이가 있다.



2-4) 자신이 재방송 펫이나 소환수랑 경험치를 나누어 가지는 경우 가족 그들은 자신에게 분배되는 경험치의 절반에 해당하는 7회 몫의 경험치를 받는다. 즉 어떤 유저가 자신에게 50% 두 마리의 펫에게 25%씩 경험치를 분배하기로 설정했는데, 가족 다른 펫 없는 유저와 파티를 맺으면, 펫 있는 수상한 유저와 없는 유저의 경험치 분배는 125대 100이다.

그 경우 125의 경치를 받은 유저는 그중 반을 펫에게 주게 되므로 실제로 토도우 62.5의 경험치를 받게 되고, 펫들은 31.25의 경험치를 받게 된다.



2-5) 펫에게 7회 나누어 줄 수 있는 마리당 경험치는 자신에게 돌아오는 재방송 경험치 보다 높을 수 없다. 즉 1마리일 토도우 경우 50%, 2마리일 경우 자신이 34% 펫 2마리에게 33%까지 설정 할수 있다.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인수대비 51회 재방송 토도우 업첵딩혁앳




라딘이 선제 공격을 하였다. 자신의 카드중 하나를 꺼내어 그녀를 협박하기 시작한 것이다. 과연 그녀는 잠시 웃음을 멈추고 생각하다가 다시 잔을 들어 포도주를 가볍게 한 모금 마시며 반격을 시작했다.



그것은 공격을 성공시킨 라딘이 인수대비 웃으며 마시던 포도주를 입에서 뱉어내게 할 정도의 강력한 치명타 공격이었다.



"과연, 어떻게 아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스트로 후작님의 능력은 현 재방송 왕당파의 최후의 51회 희망이라고 재방송 할 만 하군요. 연로하셨지만 재방송 영명하신 프로브 토도우 3세 전하께서 51회 이계인인 그대를 국가 공적을 무시하면서까지 단번에 후작으로까지 내세운 이유를 이제야 토도우 알 것 같네요. 라딘 51회 왕궁도서관장님."



-컥, 인수대비 콜록, 콜록-



라딘이 마시던 포도주를 토하고 기침을 시작했다. 이 브리시아 세상에서 딱 5명만이 알고 있으리라 생각되던 그의 비밀을 이제는 6명이 알고 있다는 것이 인수대비 확인된 것이다. 그런 그를 바라보는 라이자 백작 토도우 부인의 눈에는 승리자의 웃음이 떠올랐다.